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맛있는 족발~~

차나차나 2017. 2. 1. 10:12

 

 


어제는 맛있는 족발을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맛있네요 너무너무~~ 인생의 즐거움 중 반은


맛있는 음악 먹는거라는데 그말이 실감나는 하루네요


요즘은 족발도 종류가 너무 많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장에서 파는 기본족발을


좋아하는데 요즘 족발도 맛있는거 같습니다.


다이어트 해야되는데 매일 이렇게 먹어서


큰일이네요 다이어트 명언 중 최고 명언은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라네여~~


낼부터 또 열심히 살빼야 겠네요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