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비가 오네요~

차나차나 2017. 1. 29. 15:00

 

 

어제는 날씨가 그렇게 좋았는데 오늘은 자고 일어나니 비가 와있네요

 

어두컴컴해서 설마 비왔나 싶더이 진짜 비가 와있네요 ㅎ

 

어제 날씨가 정말 화창하고 좋아서 비가 올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빨래를 늘었는데 안걷었으면 낭패였네요

 

 

 

 

요즘 날씨 정말 변덕스럽네요 하긴 기상청도 잘 못맞추는 날씨를

 

내가 무슨수로 알수 있을까요 그냥 그날 그날 맑으면 맑나보다

 

비오면 비오나 보다 하는거죠~~ 비오니 마음도 차분해 지고

 

좋은 점도 있네요. 명절기간에 많이 먹어서 살찐거 같네요

 

역시 다이어트하는 사람에겐 명절은 고통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