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옹성우 키 정확히 얼마? 몸무게 <정보>




반갑습니다

오늘은 워너원 멤버 옹성우의 키랑 몸무게 한번 살펴볼께요


위 사진 키가 얼마로 보이세요?





옹성우 키는 178이라고 합니다


옹성우 몸무게는 59kg


저는 사진만 보고 180 넘는줄 알았어요


비율이 좋으니깐

키가 진짜 커보이네요



옹성우 상의는 100사이즈 입고

하의는 30


신발 사이즈는 265





캬..


진심 잘생겼네요



비율 좋은 옹성우



옹성우는 95년생으로 24살입니다


근데 조금더 성숙해 보이네요



다른 멤버와 비교해도

독보적으로 비율이 좋습니다



요즘 최고 대세 아이돌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이상 옹성우 키 몸무게 정보 포스팅 마칩니다





< 옹성우 몸무게 키 정보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