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사물인터넷에 자동차전장산업에다 반도체산업이

 

엄청나게 좋습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그리고 세계의

 

반도체회사인 sk하이닉스주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k하이닉스는 메모리 반도체 제품을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는 글로벌 종합 반도체 회사입니다.


이천, 청주의 국내사업장으 포함 중국 우시, 충징에 4개의


생산법인과 세계 주요 10개국에 판매법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k하이닉스의 현재가는 49350원입니다.

 

주가가 예전에 비해 많이 올랐네요

 

그럼 회사에 대해 좀 알아보겠습니다.

 

 

 

 


sk하이닉스는 시가총액 35조원의 코스피 2위기업입니다.


삼성전자의 이어 반도체회사가 1위,2위를 하는거 보니


반도체산업이 호황이긴 한가 보네요.


상장주식수는 7억 2000만주 액면가는 5000원 매매단위는


1주입니다.

 

 

 


sk하이닉스의 주요주주현황을 보시면 sk텔레콤이 20.07%로 보유하고있고


박정호, 박성욱, 임형규씨가 소량의 지분을 나머지 79.93%는 유통물량입니다.

 

 

 

다음으로 실적을 보시면 매출액이 꾸준히 증가하고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2014년과 2015년에 정말좋았습니다.

 

올해는 작년대비 조금 부진한 모습이네요~

 

 

 

 

그럼 sk하이닉스주가를 주봉으로 보시면 상승폭이

 

장난아니네요~ 저가 25650원 대비 100%의 상승폭을

 

기록중이네요~~예전에 사지 못한게 아쉽네요

 

지금은 관망하면서 주가가 싸지길 기다리는수 밖에......

 

이상 sk하이닉스주가를 알아봤습니다.

댓글